바로가기 메뉴
컨텐츠바로가기
주메뉴바로가기
하단메뉴바로가기

자주 묻는 질문

  • 서비스 안내
  • 자주 묻는 질문
  • 묻고답하기
  • 대리점 안내
  • 제품 설명서
  • 제품 등록

자주 묻는 질문

HOME  >  고객지원  >  자주 묻는 질문

[원적외선튜브히터] 노즐을 오랜시간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은 ?  
[전기온풍기] 경고음이 울리며 '1111' 표시 발생시 대처방법  
[원적외선튜브히터] 'Err. 불착화' 표시시 대처 방법  
[전기온풍기] 고장 발생시 간단 조치사항 (대상모델 : 전기온풍기 전모델)  
[제습기] 고장 발생시 간단 조치사항 (대상모델 : NED-560 / NED-860/ NED-1080)   
[제습기] 고장 발생시 간단 조치사항 (대상모델 : NED-210 / NED-280)   
[제습기] 고장 발생시 간단 조치사항 (대상모델 : NED-120 / NED-150)   
[제습기] 고장 발생시 간단 조치사항 (대상모델 : NED-065 / NED-080)   
[제습기] 고장 발생시 간단 조치사항 (대상모델 : NED-042P / NED-050P)   
[제습기] 고장 발생시 간단 조치사항 (대상모델 : NED-1215)   
1234